수리남 실화 명배우 인기몰이 진행중
수리남은 넷플릭스에서 9월 9일에 방영을 시작한 6부작 시리즈로 남미 수리남이란 작은 국가에서 실제로 일어난 이야기를 바탕으로 한 드라마입니다. 마약왕 조봉행의 실화이고 조봉행은 복역중에 사망했다고 공식 발표가 있었습니다. 이슈가 되고 있는 실화 수리남 명배우들의 출연진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수리남 실화 연기 명배우 소개
수리남의 출연진들이 워낙 연기를 잘하는 배우들이 대거 출연을 하다 보니 드라마의 몰입도가 배가 되는 것 같습니다. 빈틈없이 연기를 잘하는 대표적인 출연진들은 황정민, 하정우, 박해수, 조우진, 유연석, 대만 배우 장첸 등이며 맡은 배역에 대하여 소개하고자 합니다.
수리남 실화 주인공 드라마 속 목사(전요환 역 ㅡ 황정민)
수리남 마약왕 조봉행은 1980년대에 선박 냉동기사로 일했으며 드라마에선 전요환 목사로 신분세탁을 하고 마약 조직을 운영하고 있으며 실제로 남미 최대 마약조직인 <칼리 카르텔>과 협력하여 세력을 더욱 크게 키웠다고 합니다. 극 중에선 황정민이 열연을 하고 있습니다.
무소불위의 마약 대부로 수리남을 장악하여 막강한 부와 권력을 누리는데, 극 중 강인구가 제안한 코카인 왕국 건립을 받아들이면서 흐름이 전환됩니다. 또한 주부들을 마약 운반책으로 고용을 했는데 이 이야기를 다룬 영화가 전도연 주연의
'집으로 가는 길' 이란 영화입니다.
수리남 실화 출연진 사업가(강인구 역 ㅡ 하정우)
수리남의 핵심 역할로 하정우가 열연한 강인구는 한국에서 카센터, 노래방, 미군부대 식료품 배달 등 다양하게 돈벌이를 하며 결혼해서 따뜻하게 살고 있지만 친구의 사업 아이템 유혹에 빠져서 모든 걸 정리하고 수리남으로 가서 사업을 시작합니다.
대박을 꿈꾼 것과 달리 마약범죄행위에 연루되어 모든 돈을 잃고, 한국에 있는 가족들이 쫓겨날 처지에 있게 되자, 국정원의 거부할 수 없는 조건에 합의하며 죽기를 각오하고 수사에 협력을 하게 됩니다. 결정적으로 전요환 목사를 체포하게 되는 중요한 협력자입니다.
수리남 실화 출연진 국정원팀장(최창호 역 ㅡ 박해수)
수리남 국정원 미주지부 팀장 역인 최창호는 박해수가 맡았으며, 전요환을 잡기 위하여 강인구를 구해주며 그에게 국정원
언더커버를 제안한 자입니다. 예의 바르고 신중하며 임기응변 능력을 가진 인물입니다.
수리남 실화 출연진 전요환의 오른팔(변기태 역 ㅡ 조우진)
수리남에서 전요환을 신처럼 떠받들며 오른팔 역할로 액션의 정수를 보여주는 행동대장 변기태 역은 조우진 배우입니다.
수리남의 차이나타운을 지배하던 중국 갱단 첸진을 배신하고 전도사로 활동하며 과한 충성심으로 전요환의 온갖 지저분한 일을 처리하는 심복입니다.
수리남 실화 출연진 전요환의 브레인(데이빗 박 ㅡ 유연석)
수리남 전요환의 고문변호사이자 조직의 브레인 데이빗 박은 유연석이 맡고 있습니다. 강인구의 사업제안을 의심해보고 간파하기 위하여 감시하고 압박하며 극의 긴장감을 더하여 줍니다. 유일한 변호사이며 뒤처리를 감당하여 주지만 비극적인 결말을 맞이합니다.
수리남 실화 출연진 차이나타운 지배자(첸진 역 ㅡ 장첸)
수리남 차이나타운의 지배자인 첸진은 대만 배우 장첸이 보여주는데 매우 잔인하며 극악무도함의 인물로 등장합니다.
전요환에게 코카인 거래권을 빼앗긴 후, 그를 없애기 위하여 시종 기회를 엿보다가 국정원의 계획에 끼어들어서 전요환 일당과의 전쟁에 돌입합니다.
여기까지 수리남의 극 중 출연진 소개와 배역들을 알아보았습니다. 전혀 지루하지 않고 매우 흥미진진하게 보게 되는 재밌는 시리즈입니다. 특히 배우분들의 찰떡같은 연기는 더욱 몰입을 더해주며 실화를 바탕으로 한 점이 중간에 집중도를 높여주는 관심사가 아닐까 싶습니다.